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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년 하반기 화명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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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김혜민
댓글 0건 조회 334회 작성일 22-06-13 10:42

본문

화명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2021-554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화명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

        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
        화명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복지관과
       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
    1. 공 고 명 : 2022년 하반기 화명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
    2. 입 찰 처 : 화명종합사회복지관(www.hmswc2233.or.kr),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(school.eat.co.kr)
    3. 입찰기간 : 2022년 6월 13일 (월) ~ 6월 22일 (수) 10일간 (주말, 공휴일 포함)
    4. 접수방법 :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(school.eat.co.kr)을 통한 접수
    5. 입찰방법 : 지역제한 경쟁, 총액입찰
    6. 선정 과정
    1) 6월 13일 : 모집공고
        화명종합사회복지관(www.hmswc2233.or.kr),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(school.eat.co.kr)
    2) 6월 13일~22일 : 서류입찰(eat시스템을 통한 소액수의)
    3) 6월 24일 : 납품업체 개찰(eat시스템을 통한 전자개찰)
    4) 6월 27일~29일 : 투찰 기관에 대한 사전판정 절차 진행
    5) 6월 30일 : 최종 낙찰통보
    7. 구비서류
      1) 인증서 1부
      2)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      3) 법인등기부등본 1부(법인에 한함)
      4) 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 각 1부
      5) 국세,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
      6)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각 1부
      7) 지하수 수질검사 성적서 사본(상수도는 최근 3개월간 납부영수증 사본) 1부
      8)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부
      9) 사업장 및 냉동,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부
      10) 보험관련 가입서류(영업배상, 음식물 배상책임 등) 각 1부
      11) 업체 기초조사표 1부(별첨 3호)
      12)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부(업체의 자유양식)
      13) 서약서 1부(별첨 4호)
      14)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(별첨 5호)
      15) 식자재 견적서 1부(별첨 6호)
    8. 계약기간 : 2022년 7월 1일 ~ 12월 30일 (6개월간)
    9. 문의 : 화명종합사회복지관 계약담당 김혜민(☎051-338-2233)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2022. 6. 13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화명종합사회복지관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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